top of page

naver 사원증 사진 촬영

최종 수정일: 2020년 9월 14일




NHN 디자인 팀에서 대규모의 인원을 촬영 관리하고, 디자인에 맞는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찾던중에

우리스튜디오에 연락이 왔다.

NHN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CI를 새롭게 단장하며, 사원증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어 사진촬영을 의뢰하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기쁜 마음에 제안서와 견적서를 작성했고, 최종 촬영리허설까지 마친 끝에 씨알스튜디오가 사원증 촬영 업체로 지정되었다.

NHN 담당자를 통해 그동안의 대규모 사진 데이터 관리 노하우와 현장 사진선택 시스템, 적극적인 제안등이 플러스 요인이었다 했다.

촬영컨디션과 건물/지역별 촬영 일정 협의를 위해 몇차례 미팅후 촬영을 시작할 수 있었다.

6000명 정도의 인원이 지역과 건물이 다른 곳에 있었기에 촬영컨셉의 이해, 촬영컨디션 유지, 촬영일정 관리가 가장 중요했다. 촬영장에서 촬영자 정보 수집과 점검, 촬영 데이터 관리 또한 중요했다.

샘플촬영을 진행하고, 촬영컨셉을 NHN사원분들께 알리고 난 후여서 촬영이 좀 더 수월했던 것 같다.

젊고, 개성있는 사내분위기도 촬영작가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 NHN에 근무하는 선배와 친구동생을 통해 간접적으로 결과물에 대한 평가를 들었는데, 많은 사원분들이 좋아한다해서 뿌듯하기도했다는..ㅎㅎ

 사원증 사진은 씨알스튜디오로...!!

---------> 관련기사 보기 <-------------------------------------------------------------------------

** NHN의 새로운 얼굴, CI 그 뒷이야기 (기사보기, 하단 클릭)

** 사원증중 가장 맘에들었던건 (개인포스트)

조회수 2,6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